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부과 기미 주근깨 잡티 제거 시술 알아보기
    피부클리닉 2013. 5. 30. 12:39


    요즘에는 꼭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성형외과를 찾아 성형을 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났을 정도로 언제부터인가 예쁜 얼굴을 가진 사람들이 무척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TV속 오똑한 콧날과 깊게 패인 쌍커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에도 불구하고 조금 별로라는 생각이 드는 경우가 있다면 바로 기미 주근깨 등 피부에 잡티가 많거나 피부가 좋지 않은 경우일 것 입니다.


    피부가 좋아야 진짜 미인 미남 이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매끈하고 잡티하나 없는 깔끔한 피부는 사람을 더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필수 요소 중 하나입니다.






    기미 주근깨 같은 잡티는 자신도 모르게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나름대로 연예인 화장법이나 연예인 세안법 그리고 피부관리방법 등 피부에 좋다는 것은 다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잡티가 점점 더 심해지는 경우에는 꼭 피부과를 찾아서 치료를 해야 하는 경우입니다.


    하지만 피부과에서도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를 단 한번의 시술과 치료로 없애는 방법은 거의 없으며, 자신의 피부상태와 기미 주근깨 등 잡티 정도에 따라서 제대로 맞는 피부시술을 선택해야 합니다.


    얼굴에 퍼져있는 스트레스 가득 기미에도 단순히 다 같은 기미가 아니라 색소성기미 그리고 혈관성기미로 구분되기 때문에 어떠한 치료방법을 써야 할지는  자세한 상담을 받아봐야 합니다.


    기미 주근깨 등 얼굴에 나도 모르게 생기는 피부 잡티의 경우 치료도 치료지만 예방에 가장 중요한 것으로, 평소에도 자외선 차단제인 선크림이나 선블록 제품을 사용하는데에 보다 더 신중해야 하며, 습관화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봄철은 물론이고 자외선이 가장 강한 여름, 그리고 설원에서도 가장 심해지는 자외선이 무서운 겨울 등 사계절 내내 모자를 쓰거나 양산을 이용하거나 혹은 선크림을 꼼꼼하게 바르고, 실외에서 야외활동을 오래하며 너무 오랜시간 자외선을 받지 않도록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또한 평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고 자외선에 대한 피부관리를 하는 것 외에도 피부과의 피부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은 다음, 자신의 피부상태를 주기적으로 체크하고 미백관리나 화이트닝 관리를 받는다면 더욱 더 건강하고 잡티 없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나이를 먹어가며 하나둘씩 늘어가는 주름도 스트레스지만, 광대뼈와 눈가 중심으로 점점 더 퍼져나가는 기미와 주근깨에 대한 스트레스를 물리치기 위해서는 꼭 피부과를 찾아 주기적인 관리를 받으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칙칙한 얼굴 빛에 지친 인상, 그리고 피곤한 얼굴로 보이게 하는 기미 주근깨 잡티 고민, 생활습관을 제대로 가지는 것과 피부 전문의에게 전문적인 치료를 받는 것을 병행하도록 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