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부에 좋은 여름 과일 추천
    피부클리닉 2013. 5. 29. 09:36

    요즘 TV는 대부분 HD 촬영 기법으로 완성되기 때문에 배우들의 피부가 너무 적나라하게 나오는 경우도 참 많습니다.


    보통 화면에 나올일이 없는 사람들의 경우에도 매일 아침 거울 속에서 푸석푸석 해보이고 넓은 모공과 주름을 접하게 되면 절로 한숨이 나오기 마련인데, 전국민이 시청하는 TV 속에 나오는 배우들의 경우 피부결점은 참 속상할 것입니다.


    아무리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예쁜 인상이라고 해도, 대부분 미인을 결정하게 되는 필수 요소는 바로 '백옥같은 피부' 입니다.




    미인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하는 무결점피부


    피부미인이 진짜 미인이다 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깨끗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는 모든 사람들에게 호감을 줄 수 있으며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최고의 요소 중 하나입니다.


    맑고 깨끗한 투명 피부는 전 인류에 걸쳐 누구나 꼭 가지고 싶어하는 미인의 요소 중 하나로, 완벽한 S라인의 몸매보다 더욱 더 돋보이는 것이 바로 주근깨, 여드름, 트러블 없는 탱탱한 피부라 하겠습니다.


    더더욱 요즘처럼 동안열풍이 불고 있는 사회 속에서는, 피부미인이 진정한 동안으로 보이게 하는 요소가 되며, 진정한 피부미인이라면 맑고 깨끗한 피부와 더불어 잡티 하나 없는 깔끔한 모습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젊은 남성과 여성들은 피부관리에 노력과 시간을 아끼지 않고 있는데, 클렌징뿐 아니라 전체적인 기본 피부 관리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피부미인이 되기 위해서는 일상생활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몇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피부에 좋은 음식을 직접 섭취하는 것 입니다.


    한창 제철과일이 많이 나고 맛좋은 과일이 많이 나오는 계절인 여름에는 피부에 좋은 과일을 골라 섭취하는 것도 피부미인이 될 수 있는 방법으로, 외적인 피부관리도 중요하지만 내적인 피부 재생과 노화방지를 위해서 영양섭취를 해주는 것도 참 좋습니다.


    하루에 1.5L 이상의 물을 매일같이 마시는 것이 어렵다면 피부에 도움이 되고 피부에 좋은 채소와 과일로 비타민을 보충하도록 합니다.



    여름철 피부에 좋은 대표적인 과일들


    여름철 피부에 좋은 대표적인 여름과일은 바로 딸기와 사과를 꼽을 수 있습니다.


    딸기는 엘라직산이라는 특이 성분이 피부 속 콜라겐 파괴와 염증 반응을 줄어들게 만들기 때문에, 우리가 피부고민 중에서도 가장 큰 고민으로 안고 있는 주름 생성을 방지해줄 수 있습니다.


    딸기에 들어있는 엘라직산은 포도 그리고 석류와 복분자 등의 과일에도 많이 함유되어 있는 성분으로, 딸기 포도 석류 등을 함께 섭취해 준다면 피부노화 방지 및 주름예방을 할 수 있겠습니다.






    사과를 먹는 것 역시 피부 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 딸기에 엘라직산이 함유되어 있다면 사과에는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뽀얗고 하얀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지속적으로 섭취한다면 피부 미백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피부미백을 위해 고가의 피부미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지만,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인 미백방법은 바로 사과처럼 피부에 좋은 과일을 직접 영양소로서 섭취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사과를 많이 먹게 되면 변비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원활한 소화를 돕게 되고, 그로 인해 피부트러블까지도 없애줄 수 있는 효과가 있다는 것도 기억해 주시면 좋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피부에 좋은 과일을 섭취할 때에도 가장 중요한 것은 적당량을 먹는 것이므로, 피부에 좋다는 과일은 토마토, 딸기, 자두, 체리, 포도, 사과 등을 섭취할 때에는 꼭 적정권장량을 살펴보고 섭취하도록 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