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다이어트 팁 ! 부위별 다이어트 방법

여름철 다이어트 팁 ! 부위별 다이어트 방법


여름철 다이어트에 돌입한 분들, 무척 많으실 것입니다.


피부건강 두피건강 뿐 아니라 건강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위해 알찬 정보전해드리는 대치동 피부과에서 오늘은 다이어트 도움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한참 지나고 여전히 두터운 허벅지와 점점 더 단단해져만 가는 것 같은 종아리, 민소매 티는 커녕 반팔티를 입을때에도 신경쓰이는 팔뚝, 여름철 가장 스트레스를 주는 부위 중 하나인 속옷 위로 삐져나온 살들...


다이어트를 시도해 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부분인데요.


오늘은 팔뚝 종아리 뱃살 등살 등 필요한 부위별 골라 다이어트를 시도해볼 수 있는 운동법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허벅지 살빼는 방법 - 대치동피부과


우선 탄탄하고 탄력있는 허벅지를 위해서는 유산소 운동이 필수입니다.


허벅지 전체의 지방을 줄여나가기 위해서 가장 좋은 방법은 유산소 운동으로, 허벅지 근육의 탄력까지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운동 후에는 부종이 없도록 혈액순환을 할 수 있는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주는 것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헬스장에서 싸이클을 하는 것도 다리살을 빼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 무게를 무겁게 설정해서 최소 30분 이상 실시하도록 하고 운동 후에는 하체 스트레칭을 하는데 시간을 꼭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날씬한 팔뚝 만들기 - 대치동피부과


많은 여성분들이 스트레스 받아하시는 팔뚝살 없애는 방법, 역시나 스트레칭을 해서 꾸준히 자극을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기싫은 팔뚝살을 탄탄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마사지와 주무르기가 꾸준히 이루어져야 하는데 틈나는대로 팔을 양 옆으로 핀 다음 손바닥과 팔을 비틀면서 자극을 주도록 합니다.


1kg 이상의 아령을 들고 조깅이나 빨리걷기를 하고 팔뚝 집중 운동을 해주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뱃살빼기 다이어트 - 대치동피부과


배와 옆구리는 사실 꾸준히 운동을 하지 않으면 빼기 힘든 부위입니다.


따라서 쉽게 살이 붙지만, 쉽게 빠지지는 않는 다는 것을 명심하시고 운동요법과 더불어 식이요법을 꼭 실시하시기 바랍니다.


평소에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섭취하셨다면 탄수화물을 줄이도록 하고 밥과 빵 떡 국수 등의 종류를 줄여나가도록 합니다.


쉽게 줄이지 못하겠다면 평소 먹던 양의 1/2 정도로 줄여서 시작하는 것이 좋고, 저칼로리 음식을 위주로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부위별로 원하는 곳만 쏙쏙 살을 뺄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사실 부위별로만 원하는 곳의 살을 빼기란 무척이나 어려운 일입니다.


따라서 유산소 운동과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도록 하고, 항상 식이요법을 함께 실시하시는 것,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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