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있고 화사해 보이는 펄 메이크업 TIP

추운 겨울에도 포기할 수 없는 것 한가지가 있다면 뽀송뽀송하고 화사해 보이는 메이크업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성분들께서는 사계절 내내 트랜드와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방법에 주목하게 되기 마련이죠. 


오늘은 봄철에 맞추어 화사해 보일 수 있는 펄 메이크업에 대한 TIP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메이크업이 생명, 펄 메이크업 TIP


겨울에도 봄에도 포기할 수 없는 펄 메이크업의 가장 큰 포인트는 바로 아이메이크업이 아닐까요.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우 등 화려한 펄이 들어가 있는 다양한 제품을 이용해 적당한 아이메이크업을 포인트로 연출해주면 깊고 풍부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펄 메이크업을 해주지 않는다면 분명 눈이 부어보이거나 오히려 과장된 느낌을 줄 수 있으므로 꼭 밝은컬러와 어두운 컬러를 적절히 사용해 그라데이션을 주는 것도 중요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보통 눈 앞꼬리에 하이라이트를 주게 되면 전체적인 눈의 입체감이 살아나기 때문에 한층 매력적인 연출을 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두운 브라운 컬러를 위주로 사용해 펄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도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펄없는 진한 브라운 섀도를 아이라인 가까이 펴바른 다음 실버나 골드펄의 섀도를 눈두덩이 전체에 발라 연출하면 입체적인 눈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은은하면서도 가벼운 펄을 이용해 펄 메이크업을 연출하면 눈 아래 애교살에 포인트를 살려 특히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펄 메이크업 중요한 립 메이크업 포인트


실버펄이 아주 살짝 들어가 있는 립스틱은 피부를 더욱 더 화사해 보이게 만드는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눈화장에 공을 들여 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면 오히려 입술은 조금 힘을 빼고 연출하는 것이 깔끔하고 더욱 더 화사해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어두운 컬러로 펄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시작했다면, 립은 핑크나 코랄 계열을 활용해 더욱 더 깔끔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연출하면 좋습니다.


강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으시다면 전체적으로 얇고 가벼운 텍스처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볍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컬러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펄 메이크업을 연출하셨을때에는 번지거나 펄이 여기저기 옮겨 붙지 않도록 미스트나 메이크업 픽서 제품을 고루 사용해서 수정화장을 해주는 것도 중요할듯 합니다. 





올 봄에도 펄 메이크업으로 화사하고 산뜻한 메이크업 완성하시기 바랍니다.



생기있고 화사해 보이는 펄 메이크업 TIP

VVIP를 위한 비밀대치동 피부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mx 클리닉 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