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클리닉 | Posted by 엠엑스 2013.04.09 12:29

대치동 MX 피부과의 탈모치료 노하우

대치동 MX 피부과의 탈모치료 노하우

병원에서 탈모를 치료하는 경우는 관리가 아니고, 치료라고 부릅니다.


일반 관리는, 탈모가 아니거나 정상 두피인 경우, 건강의 유지를 위해서 또는 relax를 위해서 하는 경우이고, 탈모가 있거나 두피 질환이 있는 경우는 치료를 해야 하지요...


저희 MX 피부과는 탈모 치료만 12년 경력의 병원입니다. 따라서 탈모 치료가 체계적이며, 치료 효과 또한 강남이나 국내에서 최고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우선 1차 치료는 자고 있는 모근 세포를 깨우는 동시에, 두피 치료가 들어가기 때문에 빠지는 게, 현저히 줄어드는 치료이며, 치료 기간은 12주 이고 비용은 150만원입니다.


mx, Qyfnwl, 강남 찰모 치료, 강남 탈모치료, 대치동 ipl, 대치동 모발이식, 대치동 피부과, 롯대 백화점 옆,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자격증, 탈모치료, 피부과레이저, 피부과의원



2차 치료는, 이렇게 인공적으로 깨운 모근이, 건강한 새 머리카락을 만들어 내게 하는 치료입니다. 기간은 24주 이며 치료비는 130만원입니다.


3차 치료는 건강한 모근과 두피를 유지하는 치료이며, 일종의 줄기 세포 자극 치료이며, 5개월에 50만원 정도입니다.


4차 치료 역시, 건강한 모근과 두피를 유지하는 치료이며, 정기 검진의 의미를 가집니다.


1년 치료비가 50만원 정도입니다.


저희 병원 치료 중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두피 주사이며, 탈모 전문 병원에 맞게, 고가의 무통 주사를 제공하기 때문에 즐거운 마음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게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mx, Qyfnwl, 강남 찰모 치료, 강남 탈모치료, 대치동 ipl, 대치동 모발이식, 대치동 피부과, 롯대 백화점 옆,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자격증, 탈모치료, 피부과레이저, 피부과의원




의료 자문 : 대치동 탈모 치료 피부과 양미경 원장님
문의 전화 : 02-564-8222


탈모치료 약물


프로페시아



탈모 증상이 시작되었거나 심하지 않은 1,500명 이상의 남성들을 대상으로 프로페시아를 복용한 남성의 83% 에서 머리가 빠지는 증상이 멈추었고 가는 머리가 굵어지는 호전을 보인 반면 17%에서는 계속 탈모가 진행되었다고 보고하였습니다. 또다른 보고는 41세의 남성 1,879명을 대상으로 한 2년 동안의 임상실험 결과 83%에서 탈모 방지 효과를 보았고, 66%에서 발모 현상이 보였다고 합니다. 프로페시아 약을 사용하는 기간에 한해 주로 두정부의 탈모에서 머리가 빠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는 머리카락을 굵게 나오도록 하는데 효과가 있으며, 사용을 중지하는 경우는 2개월 정도 지나면 전에 빠져야할 머리카락까지 함께 빠지게 됩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복용을 하여야하는데 대개 1-2 년에 가장 효과가 좋으며 그 이후에는 점차 감소되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일년 정도 사용하여 전혀 효과가 없는 경우에는 더 이상 사용을 안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효과가 가장 높은 사람들은 탈모가 시작되었거나 약간 진행이 된 사람들로 주로 두정부에서 탈모가 일어나는 경우입니다. 탈모가 어느 정도 진행된 경우에는 프로페시아만으로는 효과를 보기 어렵고 이식 수술을 받는 후에 보조적인 요법으로 약물치료를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치료방법이며, 여성에서는 복용을 금지한 약입니다. 아주 심한 탈모로 두피가 번들거리는 정도가 아니라면 치료효과에 대한 기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프로페시아란?
남성형 탈모 증 치료제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승인(1997년)을 받은 유일한 경구 용 약제이며 현재까지 나온 유일한 경구 용 탈모 방지 약으로 5-a reductase 효소의 활동을 억제 시켜 탈모의 원인이 되는 것으로 밝혀진 DHT 호르몬의 형성을 감소 시킴으로써 근본적인 탈모의 원인을 치료하려는 것입니다.




미녹시딜


Minoxidil(Rogaine)는 남녀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한 탈모 치료제입니다. 처음에 약이 시판되기 시작하였을 때 언론의 관심이 집중되었으나 약효가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다는 것이 알려지자 큰 실망감을 안겨 주었습니다.


작용은 직접 모낭에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니라 두피의 혈류를 증가시킴으로서 모낭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새롭게 머리가 나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에 가늘어진 머리가 굵어지도록 하거나 빠지는 현상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모근이 살아있는 경우에만 효과를 나타내고 완전히 모근이 없는 경우는 효과가 없습니다. 


따라서 탈모 방지효과는 상당하며 가늘어진 머리를 굵게 하지만 발모효과는 크지 않습니다. 주로 머리 윗 부분의 탈모에 효과가 있으나 지속적으로 사용을 해야 하며 사용을 중단 시에는 다시 원래 상태로 탈모가 되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는 사용 후 2-3개월이 지나야 효과가 나타나며 초기에 머리가 더 빠질 수도 있으나 그것은 약에 대한 반응이 좋다는 것으로 판단되므로 걱정하지 말고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농도에 따라 Minoxidil 2.5%, 3%, 5% 등이 상품으로 나와 있으며 농도가 높을수록 효과가 증대 될 수 있으나 부작용 역시 높아지므로 충분히 고려하여 전문가와 상의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료 자문 : 대치동 피부과 양미경 원장님
문의 전화 : 02-564-8222


대치동 MX 피부과의 탈모치료 노하우

VVIP를 위한 비밀대치동 피부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mx 클리닉 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