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여름 립 메이크업 포인트

여성들의 경우 사시사철 밝고 깔끔하면서도 화사해 보이는 메이크업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매년 시즌마다 색다른 메이크업 제품이 나와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 특히나 무더위가 심한 여름 시즌에는 더더욱 상큼하고 발랄해 보이는 메이크업 포인트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립스틱 하나로도 여름 메이크업 포인트를 잡아낼 수 있는 립 메이크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서투른 화장실력이 걱정되는 분들이라면 여름 메이크업은 두껍게 하려고 하지 말고, 잡티를 꼼꼼하게 가리는 정도에만 신경쓰되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괜히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컨실러, 비비크림, 팩트 등 너무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 보다는 깔끔하게 잡티를 가릴 수 있는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기본 피부톤을 연출한 다음, 핵심은 립 메이크업 포인트를 잡는 것 입니다.





사랑스러운 러블리 핑크 립 메이크업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연출하기 원한다면 여름에 잘 어울리는 여름 메이크업 포인트로 러블리 핑크 립스틱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중요한 것은 핑크 립스틱의 경우 잘 어울리지 않는 경우도 많으니 자신의 피부가 쿨톤인지 웜톤인지만 보고 판단하는 것 보다는 직접 컬러를 테스트 해보고 얼굴을 한층 더 화사해 보이게 만든다면 핑크 립스틱을 선택해도 좋습니다.


여성스러운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딸기우유빛이 감도는 핑크 립스틱을 선택하도록 하고, 해변 바캉스나 휴가를 떠날 때에는 여름 태양과 무척 잘 어울릴 수 있는 핫 핑크 립스틱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좋습니다.


핑크 컬러 립 메이크업으로 여름 메이크업 포인트를 완성하고 싶다면, 각각 딸기우유빛 핑크 립스틱에는 쉬폰 원피스와 함께 연출하도록 하고, 핫핑크 립스틱은 캐주얼 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에 더더욱 어울릴 수 있습니다.




상큼 발랄 여름 립 메이크업의 핵심 오렌지 립스틱


핑크 컬러 이외에도 여름 메이크업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립스틱 컬러는 바로 오렌지 컬러 입니다.


오렌지 컬러는 산뜻하면서도 생기발랄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로, 올여름 유행하는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산뜻한 컬러 입니다.


오렌지컬러는 다 같은 오렌지색이 아니라 각 피부톤마다 어울리는 오렌지 톤이 있으므로 하나씩 테스트해보고 자신의 얼굴에 어울리는 오렌지 컬러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약간 누리끼리하거나 노란 톤의 피부에는 붉은 색이 많이 들어가있는 오렌지컬러를 활용하고, 붉은 끼가 많은 피부에는 노란빛이 감도는 오렌지 립스틱을 사용해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하도록 합니다.




시크하면서도 아름다운 레드 립 메이크업


또한 오렌지컬러 이외에도 여름에 어울리는 여름 메이크업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립 메이크업 시크릿은 바로 레드컬러 립스틱 입니다.


레드립스틱의 경우 여름 야외 락 페스티벌이나 재즈페스티벌 등에 어울리는 코디에 딱인 컬러로, 세련되면서도 시크해보이는 매력을 한층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올블랙으로 코디하고도 상큼해 보일 수 있는 컬러가 바로 레드 립스틱 이기 때문에, 너무 과한 메이크업을 하고 레드 립스틱을 바르는 것 보다는 최대한 누드톤으로 깔끔하게 메이크업을 하고 레드 립으로 완성하는 것이 인기만점 여름 메이크업 포인트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여름 립 메이크업 포인트

VVIP를 위한 비밀대치동 피부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mx 클리닉 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