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다이어트 방법 - 대치동피부과

추석 명절 다이어트 방법 - 대치동피부과


민족의 대명절 추석과 설날 즐거운 명절이지만 역시나 걱정되는 것이 하나 있으니 바로 맛있는 음식을 먹은 뒤에 찾아오는 다이어트 고민입니다.


언로네서도 계속 보도되고 있는 것처럼 추석 한가위 음식의 칼로리는 보통 우리가 먹는 끼니의 칼로리보다 훨씬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기름지고 칼로리 높은 명절음식을 실컷 먹고 나면 명절 연휴가 끝나고 나서 급 다이어트 몸매관리 고민이 되곤 합니다.


명절 추석 연휴기간에 늘어난 체지방을 제대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제대로 해주어야 합니다.


오히려 시간이 지나고 나서 빼야겠다는 마음이라면 빨리 고쳐먹고 하루라도 빠르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몸매관리에도 좋습니다.





추석 명절연휴 다이어트 방법


다양한 팁이 있지만 우선 가장 좋은 것은 기름진 음식 섭취를 하거나 짜고 맵게 먹는 것을 잠시 중단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한 채소, 그리고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본격 돌입하기 전,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식습관을 제대로 잡는 것인데 기름지고 고칼로리의 음식을 섭취했다면 이제는 지방흡수를 줄이고 체중조절을 할 수 있는 식단으로 구성해야합니다.


공복감을 해결하기 위해서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있는 음식 보다는 깔끔한 음식, 단백한 음식 그리고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는 신선한 채소를 섭취하도록 합니다.


또한 명절 연휴가 끝나고 나서 친구들과의 약속이 잡혀 있다면 최대한 알콜 섭취를 줄이도록 해야 합니다.





술대신 물로 수분을 섭취하도록 하고 고칼로리인 안주는 멀리하도록 합니다.


또한 집과 직장에서는 꾸준히 스트체칭을 해주고 틈틈히 가벼운 운동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주면 신진대사 기능을 업 시킬 수 있고 또 전체적으로 몸의 혈액순환을 돕기 떄문에 체지방 관리 및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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