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치동피부과에서 알려주는 생활 속 화이트닝 습관
    피부클리닉 2013. 7. 9. 12:53


    좋은피부의 가장 대표적인 기준은 잡티와 트러블 하나 없는 깔끔한 피부 외에도 뽀얀피부를 들 수 있을 것입니다.


    잡티와 트러블 얼룩덜룩함 없는 하얗고 뽀얀 피부의 핵심은 타고나는 것도 있겠지만, 평소 생활 습관속에서 화이트닝 습관을 들이는 것이라 하겠습니다.


    대치동 피부과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께서도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서는 어떠한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 따로 관리를 받는 것이 좋은지 문의해주시곤 합니다.




    결론적으로 피부 화이트닝을 위해서는 피부 전문의 화이트닝 케어를 받는 것도 좋고, 또 작은 트러블 하나도 손으로 건드리지 않고 피부과를 찾아 가는 것이 도움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생활 속 작은 습관 하나만 제대로 들여둔다면, 충분히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대치동피부과에서 전해드리는 생활 속 화이트닝 습관, 모두 참고하셔서 뽀얗고 깨끗한 피부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대치동피부과가 전하는 생활 속 화이트닝 습관



    1. 규칙적이고 건강한 생활


    규칙적이고 건강한 생활은 다이어트를 할때 몸의 바디라인을 제대로 만들어주고, 운동의 효과를 높여주는데에 영향을 줄 뿐 아니라 뽀얗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에도 도움을 줍니다.


    과로나 수면부족과 과한 음주 혹은 과식 등을 한다면 분명 피부는 상할 수 밖에 없습니다.


    피부에 직접 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 식생활과 수면생활을 가장 규칙적이면서도 건강하게 한다면,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2. 스트레스에 대한 즉각적인 대처


    과로나 학업 스트레스, 주부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우리는 매일 스트레스를 받고 살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그 자체의 문제 보다도 스트레스로 인해 감정 상태가 쉽게 변할 수 있고, 그로 인해 폭식을 하거나 폭음 등을 할 수도 있고 피로와 화가 쌓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상태를 계속 유지하거나 오랜시간 반복한다면 우리의 피부건강에도 안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외출 30분 전과 외출 중에는 시간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자 !


    자외선 차단제, 흔히 선크림 선블록이라고 하는 것은 여름에만 발라야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건강하고 뽀얀 피부를 위해서는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이 좋은데, 미리 발라두는 것 보다는 외출 30분 전에 선크림을 바르고, 나가서도 시간마다 주기적으로 선크림을 덧발라주는 것이 피부 화이트닝을 위한 가장 중요한 습관 중 하나라 하겠습니다.


    계절을 불문하고 외출을 한다면 적어도 SPF 지수가 20 이상인 것으로 선택해 바르도록 하고, 양산이랑 긴옷 그리고 챙이 넓어서 햇살을 가려줄 수 있는  모자 등을 챙긴다면 뽀얗고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오늘 대치동피부과에서 전해드린 생활 속 피부 화이트닝 습관을 꼭 기억해 두셨다가, 한번 읽는 것에서 그치지 말고 꼭 실천해 습관으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