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피 안티에이징 모발 케어법 - 강남탈모치료탈모클리닉 2014. 8. 19. 06:30
두피 안티에이징 모발 케어법 - 강남탈모치료
시간이 흐를 수록 얼굴에 생기는 주름과 노화의 흔적은 사실 당연한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노화를 억지로 막는 것은 좋지 않아도 최대한 노화가 늦게 오도록 건강관리를 하는 것은 당연히 도움이 됩니다.
얼굴 피부에 노화가 오는 것을 신경쓰며 안티에이징에 신경쓰는 것처럼 우리 두피에도 역시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합니다.
두피도 스트레스를 받고 자외선이나 외부 자극 그리고 노폐물 등으로 인해 노화를 겪게 되는데 우리는 얼굴 피부에 신경쓰는 것처럼 두피 모발 케어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두피 건강 모발 케어방법
강남 탈모치료 전문 병원에서 전해드리는 두피 건강 케어방법, 그 첫번째는 바로 밤에 자기전 샴푸를 하고 충분히 말린 다음 잠자리에 들라는 것입니다.
샴푸를 하고 나서는 모발을 충분히 말리고 물기가 없는 습하지 않은 상태에서 숙면을 취해야 합니다.
샴푸를 하는 것만이 중요한게 아니라 두피와 모발에 화학성분이 남아있지 않도록 깨끗하게 세척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왁스나 헤어에센스 등을 사용했다면 샴푸를 하기전에 빗으로 브러싱을 하며 어느정도 노폐물을 제거하도록 합니다.
두피자극을 심하게 주지 않는 것도 도움이 된다 하겠습니다.
두피용 브러시를 이용해 머리를 두드려 주는 것이 모발과 두피건강에 좋다고 무조건 힘을 주어 두드리게 되는데 사실 이러한 것은 근거 없는 내용입니다.
너무 뾰족하고 둔탁한 것으로 두드리게 되면 모발 건강을 지키는 두피 세포가 파괴되고 오히려 과하면 탈모를 촉진하게 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빗질을 할때에도 두피가 너무 자극받지 않도록 신경써주시고, 머리를 감을 때에도 손톱으로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손끝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얼굴 피부의 노화를 막고 안티에이징을 실천하기 위해서 꼭 해야할 것 중 하나가 바로 수분섭취하고 합니다.
두피 안티에이징을 위해서도 꼭 수분섭취를 꾸준히 해주어야 하는데, 수분은 모발을 구성하는 주요 요소 중 하나이며 탈모가 오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물을 꾸준히 마시면 배출되는 수분을 효과적으로 채워줄 수 있는데 한번에 많이 마시는 것보다는 수시로 여러번 나누어 섭취하는 것이 도움됩니다.
오늘 강남 탈모치료전문 병원에서 전해드린 두피 안티에이징 방법을 참고하셔서 두피와 모발 노화를 막고 탈모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탈모클리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 가려움증 지루성 두피염 치료 - 대치동피부과 (1) 2014.08.25 여름 건강한 모발 만들기 - 강남탈모치료 (0) 2014.08.23 결혼 전 예비신부 두피관리 방법 - 대치동탈모치료 (0) 2014.08.18 여름휴가철 건강한 두피 관리법 - 대치동 모발전문병원 (0) 2014.08.12 두피관리 천연 페어팩 레시피 - 대치동피부과 (0) 2014.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