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름 개선을 위한 피부 탄력 치료 - 대치동 피부과
    피부클리닉 2012. 12. 13. 14:45

    주름 개선을 위한  병원에서의 치료법


    주름을 개선하는 탄력 치료에는 비타민C, 히알루론산과 태반 주사액이 주 물질로 사용됩니다. 이들 약물이 잘 흡수 되도록 MTS롤러를 이용하여 여러 차례 문질러 줍니다. 


    그다지 통증은 심하지 않지만, 얼굴의 경우에는 약간 붉은 기운이 2-3일정도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상 생활에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피부관리에 쓰이는 좋은 유효 성분이 피부 세포 사이의 통로를 따라 각질 층을 통과하여 그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침투성은 (약 0.3%) 매우 낮습니다. 


    유효 성분의 피부 침투성 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마이크로 니들을 이용하여 표피층과 진피층을 직접 관통하는 새로운 통로를 만들어 치료효과를 높이는 방법을 사용하거나 피부를 약간 건조하게 하였다 많은 수분과 함께 흡수 시키는 방법 등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강남 모발이식, 대치동 ipl, 대치동 뾰루지, 대치동 피부과, 레이저 치료, 롯대백화점 바로옆, 미국 모발이식 자격증, 주름 관리, 피부과레이저, 피부과의원, 피부관리



    표피를 제거하거나 손상 시키지 않고, 콜라겐 자체 생성을 유도하여, 인체 내 자연적 상처 치유현상을 이용하므로, 안전하고 간편한 시술입니다.


    기존의 메조 테라피 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치료로써, 머리카락보다 가는 190여개의 바늘이 정교하게 부착된 특수 롤러를 사용하여, 피부노화, 탈모치료, 여드름 흉터, 기미 등을 효과 적으로 치료하는 시술입니다.


    ※ 잔주름은 비타민 C , 히알루론산, 스킨 보톡스 치료로 효과를 볼 수도 있지만, 노화된 피부의 표피 층을 제거하고, 진피층에서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여 조직의 재생을 촉진 시키는 목적으로 레이저 치료가 병행되면, 더욱 더 효과가 좋습니다.



    강남 모발이식, 대치동 ipl, 대치동 뾰루지, 대치동 피부과, 레이저 치료, 롯대백화점 바로옆, 미국 모발이식 자격증, 주름 관리, 피부과레이저, 피부과의원, 피부관리대치동 엠엑스 피부과 내부 모습



    피부 유형별로 보는 주름관리 방법


    탄력이 부족한 피부


    증상 - 세안 뒤 볼을 잡아당겼을 때 말랑말랑 쉽게 당겨며 볼 위에 모공이 커 보이고 볼 살이 처져 있습니다.

    관리방법 - 세안 마지막 단계에서 차가운 물로 헹군다. 콩류와 생선을 많이 먹는다. 삶은 늙은 호박 두 숟가락에 꿀을 섞은 호박팩은 피부 탄력을 되살린다.

     

    수분과 유분이 부족한 피부


    증상 - 세안 후 바로 화장품을 바르지 않으면 심하게 당기며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거칠어 보인다. 


    관리방법 - 유수분이 있는 보습 에센스와 영양크림을 바르거나 우유꿀팩(꿀과 밀가루 각각 한 숟가락에 우유 두 숟가락)을 합니다. 야채, 과일을 많이 먹는다.

     

    수분이 부족한 피부


    증상 - 얼굴이 피부에 있는 수분의 함유량이 저하되고, 피부를 싸고 있는 지방층도 함께 감소


    얼굴에서 ‘뽀드득’ 소리가 날 때까지 세안합니다. 번들거리면서도 피부가 당기며 크림을 잘 바르지 않는다. 



    강남 모발이식, 대치동 ipl, 대치동 뾰루지, 대치동 피부과, 레이저 치료, 롯대백화점 바로옆, 미국 모발이식 자격증, 주름 관리, 피부과레이저, 피부과의원, 피부관리



    관리방법 - 수분 에센스와 수분 크림을 바릅니다. 하루에 8잔 이상 물을 마시고 가습기를 틀어 놓는다. 수분 에센스를 농축 시킨 수분 공급 마스크를 주 2회 이상 사용합니다.

     

    주름이 많은 피부


    증상 - 눈가에 잔주름이 보인다. 눈 화장을 진하게 하거나 눈을 자주 비비는 편입니다.
    처방 - 자외선 차단제와 주름을 예방하는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합니다. 눈 주변을 마사지 합니다. 당귀 한 숟가락에 꿀 계란 노른자를 섞은 당귀팩이 효과적입니다.


    각질이 많은 피부


    증상 - 세안 뒤 코나 입 주변이 하얗게 일어납니다. 피부에 생기가 없고 칙칙해 보인다. 화장품 바르는 것이 귀찮다.
    처방=얼굴에 스팀타월을 5분 정도 얹었다가 스크럽제 등으로 각질을 제거합니다. 보습에센스를 충분히 발라준다. 주 2회 이상 마사지를 해 줍니다.


    잡티가 많은 피부


    증상 - 피부 톤이 고르지 못해 얼룩덜룩하다. 화장을 두껍게 하는 편입니다. 피곤하면 세안을 안 하고 잠들 때도 있습니다.
    처방=미백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