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부처짐 주름개선 해결사 써마지 시술
    피부클리닉 2013. 4. 26. 14:37

    세월이 야속하다는 말이 너무나도 와 닿는 중년에게는 노화된 피부만큼 큰 스트레스도 없습니다. 


    외모가 경쟁력이라는 시대를 살아가는 젊은 세대에게 이제 시술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년들 역시 노화된 피부의 대표격인 피부 처짐과 주름은 꼭 개선하고 싶은 부분 중 하나로, 피부 노화를 막을 수는 없으나 조금이나마 개선시킬 수 있는 피부 시술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피부 개선에 있어서 피부 박피술을 많이 하는 편이었으나, 최근에는 다양한 레이저 피부 시술이 등장했습니다. 





    콜라겐 재생성 가능한 써마지 리프팅 시술 

     

    그 중 하나가 바로 써마지 리프팅 시술로 이 시술은 고주파를 사용해 피부 진피층에 열자극을 직접적으로 가하여 피부 콜라겐을 수축시키는 방법입니다. 


    수축된 피부 콜라겐은 섬유아세포를 자극하게 되는데, 이때 콜라겐이 재 생성되며, 피부 하이알루론산과 엘라스틴 합성을 통해 탱탱한 탄력 피부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쉽게 생각한다면 피부 속 깊은 층에 열을 가해서 피부를 전체적으로 당겨 주는 리프팅 시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름 개선 및 얼굴 쳐짐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가장 핵심적인 과정은 자극에 의한 콜라겐 수축과, 새롭게 생성된 콜라겐이 피부를 당겨준다는 것 입니다. 

     

     

    얼굴처짐 볼살처짐 피부주름 개선 가능한 써마지 시술 


    쳐진볼살, 눈가 잔주름, 깊게 패인 이마주름, 미안주름, 보기싫은 목주름과 쳐진 턱살 등등 써마지 시술을 적용할 수 있는 부위는 다양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얼굴 처짐과 피부 처짐을 개선하고 주름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탄력을 주는 시술이라는 것 외에도 써마지 시술은 허벅지나 복부의 보기싫은 튼살을 제거 하는데에도 효과적인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얼굴 처짐 현상과 피부노화 주름을 개선해주는 써마지 시술은 꺠끗하게 세안한 얼굴에 마취크림을 사용해 시술 전 시술부위 마취를 진행하게 됩니다. 


    써마지 시술 과정에서 환자의 피부 상태와 체질에 따라 에너지 열 자극을 조절하기 때문에 써마지 시술은 꼭 믿을 수 있는 피부 전문의가 있는 곳에서 받으셔야 합니다. 




     

    써마지 시술 통증 정도와 시술 후 주의사항 

     

    가장 궁금해 하시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써마지 시술 통증이 얼마나 되는가 하는 것인데, 이는 환자 개인에 따라서 통증을 느끼는 정도가 다른 편이지만 기존 시술에 비해 통증이 많이 감소된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써마지 시술 후에는 차가운 마스크 팩으로 시술 부위를 냉각해 주어야 하며, 시술 후 얼굴 붉어짐이 발생할 수 있으나 보통 하루 이틀 정도가 지나고 나면 사라지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이 외에도 써마지 시술 후 얼굴이 조금 붓거나 혹은 피부가 붉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모두 금새 사라지는 징후이기 때문에, 따로 별다른 시술 후 주의사항이나 처치는 필요 없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