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안피부 만들기로 해결하는 피부노화 고민
    피부클리닉 2013. 5. 8. 10:30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피부를 가지는 것은 모든 여성들의 꿈일 것입니다.

    사실 항상 피부관련 이야기를 하다보면 남성들 보다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주로 하게 되지만, 피부노화를 막고 동안피부를 가지는 것은 여성들뿐 아니라 남성들도 원하는 피부해답 일 것입니다.


    하지만 역시나 피부노화 고민 앞에서 더더욱 약해지는 것은 여성들 입니다.

    여성들의 경우 나이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것이 대부분인데, 어떤 사람들은 신기하게도 50대 임에도 불구하고 30대 초반같은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있습니다.




    동안얼굴을 만드는 중요한 요인 '동안피부'


    명절 연휴에 TV를 보다보면 꼭 나오는 것이 동안선발 대회 같은 동안대회 프로그램인데, 그러한 동안선발대회를 보다보면 정말 중요하구나 싶은 것이 바로 '동안피부' 입니다.


    동안이 되기 위한 요건에는 다양한 것이 있겠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피부는 동안을 결정하는 주요한 요인 중 하나로, 야속한 세월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피부노화 고민을 해결한다면 진정한 동안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피부노화의 척도를 결정짓는 요인은 다양한 것이 있겠지만, 모공 관리 상태, 피부톤 관리상태 그리고 색소침착 여부는 동안피부를 결정짓는 가장 주요한 부분 이라 하겠습니다.




    피부노화를 막는 생활습관


    음주나 흡연을 자주 하는 분들의 경우 피부노화 고민을 안할 수 없게 하는데, 음주와 흡연은 피부 속에서 제 역할을 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파괴하게 하고 피부 탄력을 떨어뜨리게 합니다.


    이러한 음주 흡연 습관은 피부모공을 넓게 만들어주고, 피부를 칙칙하게 만들며 수분까지 뺐기 때문에 피부노화를 가속시키는 주요 원인이 됩니다.


    탄력있으면서도 탱탱한 수분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클렌징 습관 역시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낮에는 메이크업을 하면서 모공을 막아주고, 잡티를 가려줄 수 있었지만 하루종일 야외활동을 하고 온갖 먼지 속에서 피부를 노출시키다 보면 다양한 노폐물이 가득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피부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꼼꼼한 클렌징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낮동안 모공을 막았던 답답한 화장품과 피지들 그리고 공기중의 먼지 등을 제대로 제거해야 피부트러블이 일어나지 않으며 모공도 더이상 늘어나지 않도록 관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섹시한 태닝 피부는 피부를 더더욱 탄력있어 보이게 하지만, 하얗고 뽀얀 피부를 유지하는 것도 동안피부를 만들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피부가 좋은 사람들에게도 피부 속에는 색소가 숨어있기 마련인데, 이러한 색소가 올라와서 색소침착이 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자외선 차단을 해줘야 피부노화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자외선 차단과 꼼꼼한 클렌징 외에도 피부보습에 신경써야 하는데, 세안을 한 다음이나 클렌징 한 다음에는 꼭 피부수분을 충분히 채울 수 있도록 수분크림등을 듬뿍 발라 휴식을 주도록 합니다.




    이처럼 동안피부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고, 동안피부를 위한 노력을 습관화 하게 된다면, 결국 피부노화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어떠한 것들인지 자연스럽게 깨달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관리에도 주름, 탄력, 미백 면에서 여러모로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면, 피부전문의를 찾아 피부노화를 막고 동안피부를 만들기 위한 '맞춤 피부관리'를 실시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