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부노화 잡는 동안피부 비결 피부 리프팅 시술
    피부클리닉 2013. 4. 24. 13:15

    늑대 소년과 착한 남자 등의 연이은 대박 행진으로 20대 남자 대세 배우로 자리잡은 스타 송중기. 송중기는 준수한 외모와 빠지지 않는 연기 실력, 그리고 스마트한 이미지까지 모두 주목 받고 있지만 그가 가진 다양한 매력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바로 '남자 도자기 피부' 가 아닐까 싶습니다.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여자보다도 더 좋은 도자기  피부, 윤광피부를 자랑하는 송중기처럼 투명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는 사실 모두가 꿈꾸는 최고의 피부 입니다. 


    동안 피부의 요건은 참 많고 많은 것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주름 없고 탄력 있으며 피부결까지 매끈한 피부는 최고의 요소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걱정되는 피부 탄력 

     

    나이를 먹게 되면 자연스럽게 거울 속 얼굴을 보고 한숨을 내쉬기 마련입니다.  세월이 흐르며 피부 노화가 오게 되면 피부 속 진피층에 있는 콜라겐의 상당량이 줄어들게 되며, 피부 표피와 진피에 찬력성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입니다. 


    또한 피부가 쳐져가기 때문에 현저하게 떨어진 피부탄력 덕에 다양한 화장품과 스킨케어 피부관리 등을 받고 있지만, 그 정도로는 쉽게 개선되지 않는 고민거리가 바로 '피부탄력' 입니다. 이러한 피부 탄력을 개선시킬 수 있는 최신 리프팅 기술 중 하나가 바로 더블로리프팅 입니다. 


     

    울쎄라 리프팅의 업그레이드 더블로리프팅 

     

    탄력 있는 피부시술에 관심 많으신 분들께서는 울쎄라 리프팅에 대해 한번쯤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울쎄라 리프팅의 경우에는 피부 탄력이 떨어진 얼굴의 근육에 초음파를 이용해 당겨 주는 레어저 시술로 보통 1-3개월에 걸쳐 콜라겐 합성 작용을 일으킵니다.  

    피부 절개 없이 단시간에 받을 수 있는 피부시술 초음파 장비로, 치료 직후에도 표시가 나지 않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격 면에서 사실 부담스러웠던 것도 사실인데,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더블로리프팅의 경우 기존 울쎄라 리프팅을 업그레이드 하여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시술입니다. 


    더블로 리프팅의 경우 고강도 초음파를 특정 부위에 직중적으로 시술해 피부 속 근거막층을 자극한 다음, 자연스럽게 자가 재생력을 유도하고 피부 탄력을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얼굴에 받는 레이저 리프팅 시술이 기술이 발전해 감에 따라 점차 더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얼굴 피부의 경우 각 피부 타입과 피부 부위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두께 및 상태 등을 고려한 개개인별 맞춤 진단이 필요합니다. 

    울쎄라리프팅, 더블로리프팅 등등 다양한 레이저 시술을 통해 피부노화를 잡으실 계획이라면 전문의와 함께 보다 자세한 피부 상태 점검을 받고 시술을 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술효과는 평생 지속되지 않지만,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 주신다면 훨씬 더 증가한 탄력 있는 피부에 만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