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 좋아지는 음식 BEST - 대치동피부과

머릿결 좋아지는 음식 BEST - 대치동피부과


건강한 머릿결을 만드는 습관, 그중에서도 평소 머리를 밤에 감아 노폐물을 제거하고 꼭 완전히 건조시키고 자는 것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음식을 통해서도 챙길 수 있다는 것,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연예인들의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보고 있으면 무척이나 부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찰랑거리는 탄력가득 머릿결은 첫인상을 결정하는 주요한 부분 중 하나인데 머릿결 관리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 영양을 주며 전문적인 제품을 쓰는 것도 좋지만 머릿결 좋아지는 음식을 먹는 것도 좋습니다.





머릿결 좋아지는 음식 - 대치동피부과


녹황색 채소


녹황색 채소는 비타민 C가 가득함유되어 있는데, 보통 이러한 것은 녹황색의 채소와 과일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레몬, 파인애플, 구아바, 딸기, 오렌지, 당근, 샐러리, 오이 등의 식품을 통해서 꾸준히 비타민C를 섭취하면 모낭을 유지해주고 두피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곡물 


건강한 곡물, 그중에서도 특히나 정제되지 않은 상태의 곡물은 무척이나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제되지 않은 곡물 속에는 섬유소가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는데 다량의 항산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노화방지에 특히나 좋습니다.






검은 콩


검은 콩은 탈모 예방에도 도움이 되는 식품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검은콩 외에도 콩에는 일반적으로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단백질은 모발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 중 하나로 두피건강과 모발 건강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식품입니다.


바다의 우유 굴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우는 굴에는 미네랄 중에서도 아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연성분은 머리카락을 촉촉하게 만드는 성분 중 하나로, 아연이 붖고할 경우에 우리 모발은 건조하고 쉽게 푸석해 질 수 있으므로 굴을 섭취하면 건강하고 탄력있는 모발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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