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치동피부과 여드름치료 방법 - mx피부과
    피부클리닉 2014. 1. 20. 07:30

    대치동피부과 여드름치료 방법 - mx피부과


    대치동 mx 피부과를 찾아주시는 많은 손님들 중, 특히나 큰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한창 외모에 신경쓸 때이지만 성장과 더불어 호르몬 변화가 큰 성장기 청소년들 입니다.


    청춘의 상징이라는 말로 포장되고 있지만, 사실 여드름이야 말로 모든 청소년들의 가장 대표적인 고민 중 하나입니다.


    학창시절 심한 여드름을 겪고 난 이후, 여드름 흉터를 제대로 치료하지 못해서 심하게 흉이 져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여드름, 초기에 제대로 된 관리 필요 !


    대부분 이러한 경우에는 여드름이 났을 무렵 제대로 관리를 해주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 후 성인이 되어 대치동피부과처럼 전문의에게 여드름치료를 받을까 싶어 병원을 찾아오지만 사실 너무 늦은 경우도 많습니다.


    여드름 치료는 빠르면 빠를 수록 좋지만, 이미 흉터가 생긴 상태라면 사실 여드름 흉터제거 시술을 받는 것도 추천해드릴만 합니다.


    아무리 화장을 짙게 하고 가려보려 해도 여드름자국이 제대로 커버되지 않는 느낌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시다면 바로 피부전문의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생긴 흉터라 어쩔 수 없다는 마음가짐 보다는 전문의의 여드름 치료 시술에 대한 조언을 잘 듣고 스스로 피부 컴플렉스 극복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드름으로 인해 이미 손상되어 버린 피부는 손으로 만지지 않아도 흉터가 심하게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피부타입과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지는 여드름치료


    개개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피부타입이나 피부상태에 따른 차이가 있을 숟 있으므로 꼭 여드름이 생겼을 때에는 전문의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여드름 자국은 특히나 색소침착이나 패인자국 그리고 붉은 자국 등으로 고민을 하게 되는데, 패인흉터는 사실 자연적으로 없어지길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에는 피부과에서 보통 레이저 치료를 시작하며, 색소침착이 된 여드름이나 붉은 여드름 자국도 자연적으로 회복되는데에는 장시간이 필요하므로 꼭 복합적이고 최대한 빠른 치료를 해야합니다.


    여드름 흉터는 흉터의 상태와 모양 등에 따라 전문의의 판단하에 치료를 시작하게 됩니다.


    언제든 여드름 치료 및 여드름 흉터 제거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대치동 피부과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탈모 사이토카인 요법 개요 - 대치동 엠엑스 피부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