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립종 쥐젖 피부과 치료 - 대치동 피부과카테고리 없음 2013. 9. 24. 08:00
비립종 쥐젖 피부과 치료 - 대치동 피부과
대표적인 모 섹시스타의 눈가 비립종이 화제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눈 밑에 돋아난 작은 혹이 처음에는 비립종이 아닌가 싶었지만, 피부과 의사의 전문적인 진료 결과 비립종 보다는 한관종 이라는 판단이 있었습니다.
보통 30-40 대 여성들에게 많이 생기는 피부고민 중 하나인 비립종의 경우 화장을 해도 가려지는 것이 아니라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피부질환 입니다.
여드름이나 뾰루지와는 또 다른 비립종, 한관종 그리고 쥐젖은 피부과에서 전문 치료를 받으면 쉽게 제거할 수 있는 피부질환이기도 합니다.
비립종 피부과 치료 - 대치동 피부과
비립종이란 것은 피부 얉은 부위에서 발생하는 쌀알처럼 생긴 노란 빛 주머니로 각질층이나 진피층에 과다하게 증식되어 생기는 피부질환 입니다.
보통 이 쌀알처럼 생긴 낭종속에 지방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감염이 없는 질환이기 때문에 딱히 제거하지 않는다고 해서 전이되지는 않습니다.
비립종은 보통 모공 속 피지가 쌓여서 생기는 것이라고 하는데, 피지 배출이 잘 되지 않을때 이 비립종이 잘 생기곤 합니다.
특히나 뺨 볼 그리고 눈꺼풀에 잘 생기는 것이 비립종으로 성인 여성에게 자주 생기지만, 성별이나 나이와 무관하게 발생하는 것이 대부분 입니다.
피부과에서는 비립종 치료를 위해서 바늘이나 칼날 등으로 구멍을 내고 레이저 압출기 등을 사용해서 태우는 경우가 많은데, 피부과에서 간단한 시술을 통해 치료할 수 있으니 비립종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대치동 피부과와 같은 피부전문병원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비립종 예방을 위해서는 평소 화장을 하고 난 다음에 클렌징을 깨끗하게 하도록 하고, 눈가 전용 팩을 따로 사용하거나 수분관리를 철저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섬유 종양 피부 쥐젖 피부과 치료 - 대치동 피부과
쥐젖은 비립종과는 또 다른 것으로 각질 형성 세포 혹은 아교질 섬유가 증식되며 생기는 섬유 상피 종양이라 할 수 있습니다.
크기는 다양하며, 주로 생기는 곳은 눈꺼풀, 겨드랑이, 목 등인데 사실 미용적, 외적으로 크게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아니라면 큰 문제가 되지는 않으므로 꼭 제거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보통 당뇨나 임신 등과 연관되어 생기기도 하고 혹은 비만이 있는 여성에게는 자주 생기기도 합니다.
피부과에서 쥐젖 치료를 할때에는 레이저를 이용해 제거하거나 크기에 따라서 고주파 전류 전기 메스 등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추석 연휴 음식섭취로 인한 여드름 악화 주의 TIP - 대치동피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