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치동피부과 추천 남자 여름피부관리 방법 공개 !
    MX 헬스/건강정보 2013. 6. 24. 10:00


    지금까지는 패션과 뷰티 모두 여성들을 위해서 존재한다는 이야기가 많았지만, 사실 어느순간부터인가 남성들 역시 여성들 그 이상으로 피부관리와 뷰티 패션에 전반적으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뷰티쪽으로 사업을 준비해도 항상 그 타겟은 여성들 위주였지만, 패션뷰티 분야에서 이제는 남성들을 놓치면 후회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그루밍족' 을 대상으로 하는 뷰티 회사들도 무척 많아졌습니다.


    사회활동을 하고 직장생활을 하는데에 있어, 새로운 사람을 만나며 호감을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자신을 호감형으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남성들 역시 외모관리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벼운 화장, 그리고 주에 2-3회 정도 꾸준히 받는 피부관리, 집에서 직접 만들거나 구입하는 팩 하기 등등 뷰티관리를 하며 자신을 가꾸는 남성들은 여름 피부관리에도 큰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뜨거워진 날씨, 갑자기 상승한 온도는 피부관리에 신경쓰는 남성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는 시기로, 여름철에는 뜨거운 햇빛과 무방비하게 노출되는 자외선 으로 인해 그동안 관리해온 피부가 상할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피부과에서 보는 남성의 피부는 선천적으로 여성 피부에 비해서 피지량은 많고, 수분함량은 상대적으로 적어 쉽게 번들거리고 또 쉽게 건조해진다는 것이 단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름철 남성피부관리의 핵심 키 포인이는 바로 두꺼운 주름이 자리잡히지 않도록 하는 것, 꾸준히 수분관리와 자외선차단제를 통해 얼굴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뜨거운 햇빛과 강한 자외선은 남성들의 피부톤을 칙칙하게 만들고 피부노화를 촉진시키기 때문에, 모공이 특히 넓어지고 항상 얼굴이 번들거리기 마련입니다.





    철저한 자외선 차단으로 여름철 남성피부관리 효과적으로 !


    남성피부의 경우에는 여성에 비해서 잔주름은 덜 생기는 편이지만, 일단 한번 생긴 깊은 주름은 쉽게 회복되지 않으므로 꾸준한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여름철 자외선은 주름은 물론이고 전체적으로 피부 노화를 시키는 주 요인이기 때문에, 여름에 외출을 하고 야외활동을 할때에는 자외선차단제를 항상 꼼꼼하게 발라주도록 합니다.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 때에는 항상 SPF 를 유심히 보게 되는데, 사실 이러한 구분을 하는 것이 어렵다면 되도록 SPF 40 이상의 제품을 고르도록 하며,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기능 뿐 아니라 수분유지 및 보습의 효과도 있는 촉촉하고 끈적이지 않는 것 위주로 구입하도록 합니다.





    여름남자피부관리 키 포인트는 세안후 기초관리와 팩하기 !


    아무리 꾸미는 것을 좋아하고 자기관리 하는 것을 좋아하는 그루밍 족이라고 해도, 대부분의 남성들은 더운 날씨에 두꺼운 화장품을 바르는 것을 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덥다고 간단히 샤워나 세안만 하고 발 잠자리에 든다면 수분은 점점 더 메말라가고 주름은 더더욱 심해질 것이 분명합니다.


    따라서 세안을 한 다음에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줄 수 있는 기초화장품 플러스 수분크림을 가볍게 발라주도록 합니다.


    토너를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화장솜에 묻혀서 발라주면 화끈거리는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고, 피부결을 전체적으로 정돈해 줄 수 있기 때문에 다음날 가벼운 메이크업과 자외선 차단제도 촉촉하게 스며들게 됩니다.


    또한 세안뿐 아니라 여름철 남자피부관리의 핵심 포인트 중 하나는 천연팩 혹은 마스크팩을 해주는 것으로 일주일에 1-2회 정도는 피부관리를 업그레이드 한다는 마음으로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천연팩, 마스크 시트팩 등을 해주도록 합니다.


    모공이 넓은 피부, 잔주름이 많은 피부, 피지분비가 심한 피부,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 등등 자신의 피부상태를 피부과를 찾아 상세히 체크해보고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효과적인 남성피부관리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탈모 사이토카인 요법 개요 - 대치동 엠엑스 피부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