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 남자 향수 추천 제품 ! 여름향수 에티켓 알아보기
    MX 헬스/건강정보 2013. 6. 12. 09:56

    많은 사람들이 더운 여름을 꺼리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땀과 냄새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선선하거나 추운 다른 계절은 여름에 비해서 땀 흘릴 일이 적고, 또 상대적으로 냄새가 덜 나게 되는 편이지만, 뜨거운 여름에는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기 일쑤이므로 조금만 제대로 씻지 않는다 하더라도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냄새가 나기 때문입니다.


    아침 출근길이나 퇴근 후 지옥철에서 다른 사람의 땀냄새에 불쾌감을 느낀 적이 있다면 더더욱 여름이 싫어질 것입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더더욱 청결하게 피부 관리를 해야 하고, 항상 손과 발을 깨끗히 하며 샤워를 자주 하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도 불쾌감을 주지 않고 내 스스로의 청결도 지킬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이런 덥고 불쾌한 여름을 상쾌하고 기분좋게 만드는 것이 바로 향수 입니다.


    특히나 은은하고 시원하게 퍼지는 향이 많은 여름남자 향수 추천 제품들은 여름이 다가오기 전부터 인기가 폭발적인데, 오늘은 그중에서도 여름 남자향수 추천 하면 바로 떠오르는 best  베스트 추천 향수 제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남자향수 추천 best 제품 


    우선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다비도프 쿨 워터 향수인데, 아직 향수를 한번도 사용해 보지 않은 남성분들께도 추천해 드릴만한 향으로 지속력 자체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시원하면서도 상쾌한 향이 매력적인 향수 입니다.


    1988년 처음 나온 후 디자인 패키지도 거의 바뀌지 않았으며, 여름 남자향수 추천 리스트에 항상 들어가는 향수 중 하나로 여름에는 더더욱 잘 팔리는 베스트 향수입니다.







    또한 다비도프 쿨워터 말고도 바로 떠오르는 남자여름향수 추천 제품은 바로 폴로 스포츠의 향수로, 이름 그대로 폴로 피케 셔츠와 면반바지를 자주 코디하는 남성들에게 더더욱 잘 어울리는 센스만점 여름 향수 입니다.


    폴로스포츠의 향을 간단히 표현하자면 청량감있는 레몬향이라 할 수 있는데, 폴로 남자 향수 블랙, 블루, 스포츠 중에서도 가장 어리고 젊은 느낌이 나는 남자 추천 여름 향수 입니다.


    또 다른 남자여름추천향수 중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은 바로 불가리 블루 옴므 인데, 톡 쏘는 특유의 향이 느껴지는 여름 향수의 베스트 제품으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향수이지만 시원한 느낌과 청량감 있으면서도 포근한 남자향수 제품입니다.


    하지만 지속력 면에서는 그다지 뛰어난 제품은 아니며, 조금씩 자주 뿌려서 잔향을 이용한다면 특히 매력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향수 입니다.






    여름 추천 향수, 꼭 알아두어야 할 향수 사용 에티켓


    하지만 이런 기분좋고 청량한 향수 사용에도 기본적인 에티켓이 있으니 바로 무엇보다도 지독한 향수냄새와 여름 땀내새가 과하게 섞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땀이 많이 나는 사람이라면 특히 데오드란트 처럼 땀을 억제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 최대한 땀이 나지 않도록 관리해서 과하게 여러번 향수를 펌핑하는 것이 아니라 옷의 안감 등에 가볍게 향수를 뿌리는 것이 좋습니다.


    조금 있으면 다가올 여름 장마철은 특히나 습한 특유의 환경 때문에 같은 양의 향수를 뿌려도 지속성이 무척 높아지기 떄문에 무거운 향이 아닌 가벼운 것으로 골라 가볍게 펌핑해서 조금만 사용하는 것이 기본 예의 입니다.


    향수는 땀 냄새나 역한 냄새를 없애는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여름철 땀을 많이 흘려서 혹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줄까봐 과하게 향수를 뿌린다면 오히려 많은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다는 사실,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