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만점 부위별 다이어트방법 - 대치동피부과

효과만점 부위별 다이어트방법 - 대치동피부과


다이어트를 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 물론 모두가 다 잘 알고 있는 것처럼 덜먹고 운동을 많이 하는 것이 최고일 것입니다.


하지만 누가 옆에서 하루종일 시간과 운동스케줄 그리고 식단을 케어해 주는 것이 아니라면 다이어트는 무척이나 어려운 것이 사실


다이어트를 위해 개인 pt를 받거나 헬스 트레이너를 따로 두고 있는 경우가 아니라면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허벅지 살빼는 방법 


우선 가장 많은 여성분들이 고민하시는 허벅지 ! 앉아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고, 하루의 대부분을 회사 의자에 앉아 생활하시는 경우 특히나 허벅지 부위에 살이 붙기 쉬운데요.


단순히 굵은 것이 문제가 아니라 보기싫은 헬룰라이트가 심하기 떄문에 스트레스의 요인이 됩니다.


허벅지살을 빼는데 가장 좋은 것은 스쿼트.


스쿼트에 대해서는 익히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스쿼트는 횟수를 무조건 많이 하는 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올바른 자세로 하나를 해도 제대로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스쿼트는 허벅지와 무릎이 수평이 될때까지 앉았다 섰다를 반복하는 것인데, 적어도 20회씩 1세트로 매일 3~4 세트 정도는 해주어야 합니다.






허벅지 다이어트하는데 가장 좋다는 런지 역시 뺴놓을 수 없는 운동방법으로, 양손을 허리 올리고 나서 평소 보폭보다 넘 더 넓게벌려 한쪽 무릎을 90도가 되도록 굽히고 올라오는 것을 반복합니다.


이렇게 운동을 하고 나서는 꼭 매일 5분동안 아프다 싶을 정도로 다리 마사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팔뚝 빼는 방법 


그런가 하면 허벅지와 더불어 가장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부위, 살빼고 싶은 부위 '팔뚝' 입니다.


노출이 심해지고 반팔을 넘어 민소매티가 유행하는 요즘, 팔뚝살을 빼기 위해서는 통증이 느껴질 정도로 운동을 해주어야 합니다.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 노폐물이 가득쌓여 있고 지방이 쌓여있다면 꾸준히 림프절을 주물러줘야 합니다.






팔뚝 안쪽 살부터 겨드랑이 까지 손가락 사이사이의 힘을 이용해 세게 눌러 마사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시로 스트레칭을 하고 상체와 팔을 자극할 수 있도록 덤벨이나 손체로를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똑바로 서서 자세를 바로 한 다음 팔을 뒤로 쭉 뻗어주고 팔을 구부리고 피는 동작도 좋습니다.


허벅지 팔뚝 등 살빼기 어려운 부분은 특히나 꾸준히 운동을 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데,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운동을 게을리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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