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탈모치료에 가장 효과적인 모발이식-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병원
    모발이식 센터 2013. 5. 10. 01:16

    발이식은 얼마전까지만 하여도 고가의 시술로 알려진 수술이지만 최근에는 가격도 다소 저렴해지고 많이 보급되어가는 수술 중에 하나 입니다.

     


    모발이식을 가장 간단하게 설명을 드린다면 탈모부위에 머리를 심는 것을 말합니다. 탈모 치료방법 중 모발이식은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먹는 약이나 바르는 약은 한정된 증상에만 효과를 주는데 비해 모발이식은 이미 진행된 탈모에도 효과적인 때문입니다. 탈모치료에 관하여서는 병원의 치료라고 하여도 강력한 수준의 예방이라고 말씀을 드리곤 합니다.


    특히 남성의 이마 부위는 탈모가 진행된 이후에는 병원치료로 다시 머리나 나는 것은 긴시간과 노력으로도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기에는 어렴움이 많습니다. 그러한 탈모 즉대머리에는 모발이식이 최고의 해결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치동 모발이식 병원의 모발이식


    여성원장님이 직접 시술을 하시는 몇 안되는 병원입니다.


    모발이식에 제일 중요한 의사와 그 의사를 도와줄 수 있는 전문 분리팀이 있는 모발이식 전문 병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모발이식 방법


    자연스런 모발이식을 하고자 한다면 부위와 모발의 특징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자연스런 모발이식이란 이식부위의 모발의 본래의 모습을 찾아 이와 비슷하게 이식하는 것을 말합니다.







    절개법 모발이식의 FLOW


    모발이식의 경우 평균적으로 다른 시술에 비하여 상당히 긴 기간을 고심을 하시다가 결정하는 시술입니다.


    1. 후두부 소독 및 절제
    공여부인 후두부를 소독하고 디자인을 하고 국소마취제를 주사하고 절제합니다. 보통은 폭은 2cm 내외 길이는 20cm 내외 절제하는데 모발이식 수에 따라서 약간 달라지게 됩니다.

     

    2. 공여부의 봉합
    떼어낸 부분의 지혈을 충분히 하고 난 뒤 봉합실로 두피를 봉합합니다. 공여부를 절제할 때 모발의 방향이 비스듬하여 잘린 두피의 절개면도 비스듬하기 때문에 접합면을 잘 맞추는 것이 중요하고, 피부 접합면을 정확히 맞추고 피부가 너무 당겨지지 않게 해야 흉터가 적게 남습니다.

     

    3. 모발 분리
    모낭단위로 모낭을 하나하나 분리를 하는데,. 모발주위의 모낭에 데미지를 받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4. 헤어라인의 디자인
    모낭이 분리되는 동안 이식할 부위의 헤어라인을 디자인합니다. (여성의 경우 이마라인은 올라가지 않기 때문에 경계부위에는 이식을 하지 않아서 자신의 이마라인을 자연스럽게 유지할 수 있지만 이마 라인을 바꾸고 싶을때는 라인을 디자인해서 예쁜 이마를 같이 만들 수 있습니다.)

     

    5. 모발이식 부위의 소독 및 국소마취
    누운 상태에서 이식할 부위를 소독한 다음 국소 마취제를 주사합니다. 이식하는 동안 마취가 풀리면 다시 중간 중간 마취를 추가로 하게 됩니다. 가급적이면 수면 마취를 권하지는 않지만 수술에 두려움이 있으시거나 장시간의 수술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수면마취를 요구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6. 모발이식
    모낭단위로 분리한 모발을 한 개 한 개 이식합니다. 부위에 따라서 자연스런 각도를 맞춰서 이식을 해야 하고 밀도와 모발의 굵기 등을 고려해서 이식합니다.

     

    7. 후두부 재점검 및 소독
    떼어낸 부분의 출혈이나 이상 소견이 있는지 점검하고 소독을 한 후 거즈를 대는데, 앞쪽의 이식한 부위는 거즈를 대거나 붕대로 감지 않아도 됩니다.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자격증을 가지고 계시는 양미경 원장님입니다.


     

    8. 귀가
    수술 후 주의사항이나 약 복용 등에 대해서 듣고 귀가를 합니다. 모자를 준비하면 수술부위를 가릴 수 있어 수술한 표시 없이 귀가 할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눈위를 차갑게 유지하시면 2~3일정도 뒤에 오는 눈위부분의 붓기를 조금 더 완화 할 수 있습니다

     

    9. 다음날
    블루릿지에 오셔서 후두부 소독 및 모발이식 부위를 점검하면서 병원에서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샴푸를 해드립니다.


    10. 5일째
    집에서 머리를 감을 수 있고, 그전에 병원을 내원하시면 머리를 감겨 드리고 피딱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11. 10일~2주

    후두부의 봉합을 제거합니다. 일반적으로 4~6개월 이후에는 자연스러운 모발이 됩니다.




    칼럼 원문: 대치동 피부과 양미경 원장님 

    문의 전화 : 02-564-8222



    부모가 탈모면 나도 탈모 될까?

    대치동 피부과에서 말하는 피부과 표준 장비 IPL

    당신의 탈모원인 지나친 다이어트 때문일 수 있다.-대치동 탈모병원

    대치동 피부과 양미경 원장님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ABHRS)” 시험에 합격

    20대, 30대, 40대의 주름관리 - 대치동 피부과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시술 [대치동 기미 클리닉]

    대치동 피부과에서 말하는 여드름의 정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