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 휴가 워터푸르프 메이크업 하는 방법 추천 !
    피부클리닉 2013. 6. 17. 10:36


    여름철 직장인들에게 가장 기다려지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여름휴가 아닐까 싶습니다.


    예년보다 더 더워진 여름, 아직 6월임에도 불구하고 한없이 올라가있는 기온을 보면 한숨이 푹푹 나오고 밖을 나가면 나들이의 즐거움보다 온 몸에서 땀이 흐르는 기분이 들지만, 시원한 강과 바다 그리고 계곡으로 떠나는 여름 휴가만큼 신나는 일도 없을 것 입니다.


    아마 여름이 되고 여름휴가를 준비하게 되면 여성분들의 경우 가장 신경쓰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워터푸르프 메이크업 일 것입니다.




    남자친구와 떠나는 휴가, 가족들과 함께 떠나는 휴가, 친구들끼리 떠나는 휴가, 직장에서 단체로 가는 여행 등등 다양한 여행이 있고 여름휴가 계획이 있겠지만, 언제 어디서나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 여름 워터푸르프 메이크업은 필수 중 필수 !


    물놀이를 하러 워터파크에 가도 여전히 걱정인 것은 볼을 타고 흐르는 메이크업인데, 물 속에 들어가게 되면 보통 메이크업이 다 지워지고 녹는 것과 다르게 워터푸르프 메이크업을 제대로 한다면 걱정없는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워터푸르프 메이크업을 할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전문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메이크업이 물에 지워질까 걱정이 된다며 무조건 두껍게 화장을 하는 것인데, 두꺼운 메이크업은 꼭 피해야 합니다.






    떡칠 화장은 이제 그만, 워터푸르프 메이크업 하는 법 !


    워터푸르프 메이크업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피부 표현 베이스의 경우, 피부의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것인데 보정력이 있는 선크림이나 워터푸르프 기능이 있는 비비크림과 메이크업 베이스를 활용해서 피부톤을 가겹게 정리하는 느낌으로 기초 화장을 하도록 합니다.


    하지만 비비크림 중에서도 워터푸르프 기능이 과다하게 들어있는 제품은, 물에 녹지 않아 다행이라는 장점도 있지만 그만큼 건조함이 심해지기 떄문에 꼭 수분크림을 함께 꼼꼼하게 발라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채 가리지 못한 피부 결점들이나 잡티는 한톤 밝은 컨실러를 이용해 부드럽고 내추럴하게 커버하도록 합니다.


    또한 워터푸르프 메이크업에서 핵심이 되는 것은 아이메이크업으로, 물놀이를 할때 눈가 화장이 번져서 팬더처럼 변하는 것만큼 굴욕도 없을 것입니다.





    화사하면서도 깔끔하고, 또 녹아내림이나 번짐 없는 아이메이크업을 위해서는 꼭 워터푸르프 메이크업 전용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데, 눈꺼풀을 따라 우선 아이 프라이머를 제대로 발라주는 것이 최고의 방법입니다.


    그 이후에 젤 타입으로 워터푸르프 아이라이너를 부드럽게 발라준다면 계곡이나 바다 그리고 워터파크에서도 걱정엇없는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눈썹이 전혀 없어 고민인 분들이라면, 눈썹을 헤어톤과 전체적인 메이크업에 맞추어 컬러를 정한 다음, 아이브로우 코트를 이용해 덧바르거나 젤 아이라이너로 가볍게 눈썹을 그려준다면 워터푸르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계곡, 바다, 산, 워터파크 등등 물이 있는 곳이라면 사실 화장이 지워질까 두렵고 걱정이겠지만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꼼꼼하게 완성한 워터푸르프 메이크업만 있다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올 여름 신나고 즐거운 여름 휴가 보내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