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미제거에 효과적인 레블라이트 토닝 시술
    피부클리닉 2013. 4. 25. 16:24

    메이크업을 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얼룩덜룩한 피부톤을 하나로 통일 시키고 색소 침착된 잡티들을 가리기 위해서 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기미 생성 정도와 색소침착이 이루어지는 정도에는 물론 차이가 있으나 나이가 들수록 더 쉽게 얼룩덜룩 해지는 피부를 보고 있으면 여간 스트레스가 아닙니다. 


    피부 색소침착은 피부톤이 전체적으로 불규칙 할 뿐 아니라 얼굴 군데군데 얼룩이 진 것처럼 고르지 못한 상태를 의미하며, 주근깨, 잡티, 기미 등 다양한 색상의 색소반점의 일종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이러한 기미제거와 피부 색소침착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시술 중 하나가 바로 레블라이트토닝 시술 입니다. 





    색소 과다 침착으로 인한 기미 주근깨 고민 해결 

     

    기미는 보통 체질적인 요인과 더불어 자외선과 같은 원인에 의해 생기기 쉬운데, 멜라닌 색소가 과다 침착되어 생기는 경우에는 좌우대칭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보통은 20대 이후 기미가 가장 많이 생기지만, 사실 30-40대는 기미걱정 주근깨 걱정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큰 시기입니다. 


    자외선 노출이 잦은 뺨이나 이마 그리고 눈밑 등에 멜라닌 색소가 집중적으로 착색되서 기미, 주근깨가 자주 생기게 되는데 레블라이트 토닝 시술을 통해 기미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색소침착 개선 효과 레블라이트토닝 시술 

     

    레블라이트토닝 시술에 사용되는 레블라이트는 고출력 에너지를 순간적으로 피부에 방출시켜서 피부 표피와 진피에 고루 존재하는 색소를 없애주는 역할을 합니다. 


    레이저 시술에 의한 피부 손상에 대해 고민을 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 레이저 빛의 경우 피부 노출 시간이 무척이나 짧아 피부에는 손상이 거의 없으며 파장 자체는 진피층 색소세포까지 파괴가 가능한 정도라 효과가 좋은 시술 중 하나라 할 수 있겠습니다. 



    기존 장비로는 사실 기미제거 색소침착 등의 해결에 있어서 치료가 조금은 어려웠던 피부 진피층 까지도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시술 시간 자체가 짧고 간단해서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권해 드릴만한 시술 입니다. 


    수술의 경우에는 어느 정도의 최소 필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수술 후 회복 등의 과정까지 생각한다면 휴가를 내어 수술을 해야 하지만, 레블라이트토닝과 같은 간단한 시술은 직장 업무를 마치고 나서 혹은 휴가를 내지 않아도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또한 자외선이 강한 봄과 여름에는 효과가 덜한 피부 시술도 있으나, 레블라이트 토닝 시술은 계절과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모두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특징입니다. 

     



    복합성 악성 기미를 치료하기 원하시는 분들, 색소침착으로 인한 불규칙한 피부톤이 고민인 분들, 여드름과 뾰루지 등의 염증 때문에 과한 색소침착이 생기신 분들, 칙칙하고 거친 피부톤을 가진 분들께 효과적인 레블라이트 토닝 시술 ! 


    얼룩덜룩 보기 싫은 색소침착, 기미 주근깨 잡티 등 메이크업으로 두껍게 가리는 것 보다는 쌩얼도 당당한 레블라이트 토닝 시술을 통해 탄력있는 피부를 완성하시기 바랍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