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겨울 건조한 실내 피부 악화 방지방법 - 대치동피부과
    피부클리닉 2014. 12. 9. 05:30

    겨울 건조한 실내 피부 악화 방지방법 - 대치동피부과


    연예인들이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 동안으로 보이는 주름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화장을 하는 것 보다도 클렌징에 신경을 쓰고, 잘때에도 반듯하게 누워자며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으며, 수분관리는 다양한 보습 크림 등으로 꾸준히 유지하는 것 등...


    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빠지지 않고 꼭 나오는 피부관리법이 있으니 바로 히터를 틀지 않고 겨울 난방 등으로 건조한 환경을 만들지 않는 것입니다.





    여자연예인들의 경우에는 추운 겨울에도 차안에서 히터를 틀지 않고, 또 얼굴에 바로 건조함이 느껴지는 난방을 피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환기가 제대로되지 않는 집안이나 사무실 그리고 교실 등에서 히터를 계속 사용한다면 실내 온도는 높아지고 자연스럽게 건조해지기 마련입니다.


    피부 수분이 부족하면 조금만 자극이 되어도 바로 예민하게 반응을 하게 되고, 피부 트러블이나 잔주름 등이 쉽게 생기기 마련입니다.


    우리 피부는 피부 세포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연스럽게 피지분비를 증가시키는데, 각질이나 노폐물이 모공을 막게된다면 가장 스트레스를 주는 뾰루지 등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 주름 없는 동안 피부를 가지고 싶으시다면 적당한 습도와 온도를 유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실내습도를 보았을때 가장 이상적인 수치는 50% 정도 라고 하지만, 난방을 틀고 히터를 가동한다면 이 수치가 10프로 이하로 떨어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겨울철에도 너무 지나친 난방을 트는 것은 자제하도록 하고, 또 가습효과를 줄 수 있는 식물을 키우거나 젖은 수건 등을 널어서 습도를 올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환기를 꾸준히 해주어야 하는데 가습만 하는 것 보다는 꼭 환기를 꾸준히 해서 세균이 번식하는 것을 막아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피부는 타고난 것도 중요하지만, 환경적 요인 그리고 습관적 요인에 크게 영향을 받으므로 꾸준히 피부관리르 해주어야 합니다.


    피부가 건조한 환경에 노출된다면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쓰고 피부과 시술을 받는다 해도 원래대로 되돌리기 어렵다는 것,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미 주름이 많이 생기고 있고 피부가 요즘딸 건조하다고 느껴진다면 피부전문의가 있는 피부과를 찾아가 현재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점검하고 치료가 필요하다면 치료를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평소 생활속에서도 꾸준히 피부 수분관리에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탈모 사이토카인 요법 개요 - 대치동 엠엑스 피부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