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탄력 키우는 방법 - 대치동피부과

피부 탄력 키우는 방법 - 대치동피부과


나이가 들고 주름이 생기는 것은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사실 누구나 이러한 피부노화를 늦추고 싶어합니다.


똑같은 나이라 해도 피부 노화 상태가 심하게 차이나 보이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이러한 것은 평소 피부관를 위해 어떤 노력을 했으며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 어떤 습관을 가지고 있었는가가 무척이나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날이갈수록 쳐지는 듯한 피부 탄력 특히나 여성의 경우에는 출산을 하고 나면 피부노화가 급격히 오곤 합니다.


피부노화는 보통 얼굴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 일반적인데, 얼굴중에서도 눈밑이나 팔자 그리고 볼과 이마 등에서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얼굴에 유분이 풍부한 경우에는 세포 노화를 막아줘서 건조한 피부보다 노화가 상대적으로 더디게 진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얀 피부톤을 가진 분들의 경우 어두운 피부보다 자외선 차단능력면에서 떨어진다는 이야기도 있어 그 속도가 더 빠르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피부노화를 막고 탄력을 키우고 싶은 분들은 섭취하는 것도 주의해야 하는데, 특히나 피부노화를 막아주고 탄력을 높이기 위한 식품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등의 과일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노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평소생활습관 역시 무척이나 중요한데, 탄력을 높이고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꾸준히 운동을 해주어야 합니다.






엉덩이나 허벅지 그리고 복부와 가슴 등의 탄력을 잡아주는 것도 신경써야 하며, 얼굴 모공 탄력을 케어하고 주름을 어느정도 잡아주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피부과를 찾아 자신의 노화상태를 체크하고 필요한 시술이 무엇인지 등을 확인하는 것도 피부노화방지를 위해 좋은 일입니다.


피부과의 전문적인 시술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평소 홈케어로 노화를 막기위한 제품을 사용하는지도 체크해보아야 합니다.


탄력크림이나 아이크림 그리고 주름방지 크림과 수분크림 등의 특별한 크림은 꾸준히 발라주어야 하는데, 눈가 입가 그리고 평소 주름이 고민되는 곳에는 꾸준히 발라주어야 합니다.


이러한 기능성 화장품을 바를때에도 피부 탄력을 지켜주기 위해 아래로 내리는 것 보다는 위로 업 시켜주는 방식으로 마사지하듯 발라주는 것이 더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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