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적한 여름 뽀송해지는 천연팩 만들기 - 대치동피부과

끈적한 여름 뽀송해지는 천연팩 만들기 - 대치동피부과


조만간 다가올 장마철. 예년보다 장마가 더 길어질 것이라는 예보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장마철에는 습한 공기로 인해 피부가 금새 끈적끈적해 지기 마련인데, 더운 여름철 상승한 기온에 땀과 피지가 가득 분비된 데에다가 공기중의 미세먼지와 각종 노폐물까지 심해져 피부 오염이 심각합니다.


거기에 직장생활을 하시는 분들은 실내 냉방으로 인해 피부에 최악이라는 건조한 환경에도 노출되기 마련이죠.


습하고 끈적거리는 여름 장마철, 피부를 뽀송뽀송하고 탄력있게 만들기 위해서는 천연팩을 자주 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팩을 사용해도 좋지만, 천연팩을 사용하게 되면 천연재료를 사용해 바로 만들어 팩을 하게 되므로 훨씬 더 피부에 효과가 좋은 편입니다.


건강한 천연팩,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서는 각질제거를 제대로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꼼꼼하게 클렌징을 한 다음, 주 2회 정도 전용 필링제품 및 스크럽제품을 활용해 각질제거를 해주는데, 이때 입자가 너무 큰 것은 피하도록 하고 입자가 작고 고른 것을 선택합니다.


각질제거를 하고 난 다음에는 본격적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천연팩을 실시하도록 합니다.


여름 피부관리에 좋은 천연팩 만들기 - 대치동피부과


흑설탕팩 토마토팩





흑설탕팩은 특히나 모공관리에 효과있는 천연팩으로,흑설탕과 꿀 그리고 요구르트를 섞어서 사용합니다. 흑설탕은 3스푼, 꿀은 2스푼 약간 덜 되는 정도, 요구르트는 1/2 큰술을 넣어 적절히 섞어 사용합니다.


그냥 먹어 직접 섭취해도 좋지만, 먹는 것 외에 갈아서 피부에 팩을 하면 더 좋은 식품이 바로 토마토입니다. 토마토를 믹서에 곱게 갈아주고, 거기에 꿀을 넣어 토마토팩을 사용하면 피부 보습과 탄력에도 좋습니다.


양배추팩





또한 피부에 생기를 돌게 하는 천연팩으로 양배추를 사용할 수 있는데, 양배추는 곱게 갈아 2스푼에 밀가루 적당량을 넣어 활용하면 됩니다.


양배추는 다양한 비타민과 무기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수 있는데, 걸쭉하게 만든 후 피부에 고르게 펴바르고 20분 정도 후에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더운 여름 습기에도 뽀송한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 전해드린 천연재료 천연팩으로 덥고 습한 여름 장마철에도 탄력있고 뽀송한 피부 만드시기 바랍니다.




탈모 사이토카인 요법 개요 - 대치동 엠엑스 피부과



끈적한 여름 뽀송해지는 천연팩 만들기 - 대치동피부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건강정보 2014.06.10 09:25 신고

    양배추팩 좋은데요^^


VVIP를 위한 비밀대치동 피부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mx 클리닉 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