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탈모 예방 방법 BEST 알아보기 - 대치동 피부과

많은 사람들에게 고민을 안겨주는 탈모는 테스토스테론이 인체 내 효소에 의해서 탈모를 일으키는 것으로 전환되며, 모발이 자라는데 꼭 필요한 단백질 합성을 지연시키게 되며 일어나는 것입니다.


가을에 탈모환자가 급증하고, 대치동피부과처럼 탈모전문병원에 특히 많은 손님들이 진료를 위해 방문하게 되는 이유는 바로 가을에 남성호르몬 분비가 탈모를 촉진시키는 것도 어느정도 영향이 있다 하겠습니다.


아직 탈모가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로 진행된 환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가을에는 특히나 탈모전문병원 모발전문병원에 찾아가 전문의에게 탈모검진 및 탈모예방을 위한 치료를 준비해야 할 피룡가 있습니다.


특히나 평소에 자신의 모발관리 및 두피관리에 관심이 없었고, 탈모는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면 가을 탈모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가을 탈모 심한 이유 - 대치동 피부과


가을에 탈모진행이 심해지는 이유 중 하나는 여름에 두피관리에 소흘했던 경우 때문이기도 합니다.


자외선이 심하고 기온이 높아 땀을 많이 흘리고, 각종 피지와 먼지가 두피에 달라붙어 있었지만, 제대로 두피관리를 하지 못했다면 오염물질이 두피에 침투해서 자연스레 모근을 막게 됩니다.


특히나 기온이 단순히 높기만 한 것이 아니라 습기 가득한 장마철에는 두피 모공이 넓어져 있기 때문에 피지분비가 심해지고, 비듬균이 자라나기 딱 좋은 환경이기도 합니다.


평소 머리를 감을 때 젖어있는 상태로 오랜시간 두피를 방치하게 된다면 모발에 악영향을 미처 탈모를 유발시키며, 성장기 모근에도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여름에 두피관리, 모발관리에 소흘했다면 자연스레 가을 시즌 탈모 진행될 확률이 높으므로 꼭 모발전문병원 전문의에게 현재 자신의 두피 및 모발 상태를 점검해야 합니다.






가을 탈모 예방 습관 알아보기 - 대치동 피부과


가발이나 모자를 너무 자주 쓰는 것 보다는 두피 공기 순환을 잘 시킬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주고, 꼭 청결한 두피관리에 가장 큰 신경을 써야 합니다.


두피는 언제나 청결하게 유지해야 하는데, 샴푸 린스 등 제품 성분 중에서도 천연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를 아침에 감는 케이스, 저녁에 감는 케이스가 있는데 사실 하루종일 두피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제대로 제거하기 위해서는 밤에 머리를 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성두피 건성두피 등 얼굴 피부에 맞는 화장품만 사용할 것이 아니라 자신의 두피 상태에 따라 내 두피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가을에는 쉽게 두피와 모발이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주는 것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트리트먼트와 앰플 그리고 헤어팩 등의 고수분 영양 제품을 너무 자주는 말고 주기적으로 사용하며 모발 건강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탈모 사이토카인 요법 개요 - 대치동 엠엑스 피부과




가을 탈모 예방 방법 BEST 알아보기 - 대치동 피부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귀여운걸 2013.09.19 07:56 신고

    가을 탈모 예방 습관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덕분에 잘 알아갑니다^^


VVIP를 위한 비밀대치동 피부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mx 클리닉 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