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탈모고민 해결방법 대치동피부과 모발이식 수술 !
    탈모클리닉 2013. 7. 10. 09:59


    대치동피부과는 모발이식과 탈모치료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일단 내원하시면 그동안 쌓여있었던 탈모에 대한 고민을 속 시원히 털어 놓으시곤 합니다.


    항상 완벽해 보이고 모든것이 멋있을 것 같던 연예인 역시 탈모 환자가 생각보다 많고, 또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머리숱 감소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무척 많다고 합니다.


    또한 해외 연예인들의 사례만 살펴보더라도, 평소 그렇게 멋있어 보이던 할리우드 스타들도 머리숱이 적어지고 탈모를 겪게 되면 급격히 늙어보이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와 남모르는 고민때문에 끙끙 앓다 탈모를 극복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모발이식 수술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지만, 생각보다 너무 터무니 없는 이야기들이 많아 수술을 망설이시는 분들도 무척 많습니다.


    인터넷 속설이 늘 그렇듯, 정확하지 않은 정보들로 탈모수술 모발이식수술에 대한 잘못된 이야기와 근거 없는 오해가 떠도는 경우도 많습니다.


    모발이식 탈모치료 전문 대치동피부과에서는 여러분들께서 한번쯤 궁금해 하셨을법한 탈모치료 모발이식 수술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발이식 수술 효과는 바로 나타날까 ?


    적은 머리숱과 이미 휑하게 비어버린 머리를 본다면, 탈모 환자들은 바로 모발이식 수술을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모발 이식 수술은 다이나믹한 변화만큼이나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을 하고 나서 이루어져야 하는 수술입니다.


    모발이식 수술을 하기 전에는 대치동피부과 처럼 개개인의 두피상태와 탈모진행 정도 등 다양한 측면을 고려해보고, 어떤 식으로 모발이식 수술을 할 것인지를 상담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20-30대 젊은 탈모환자는 대부분 탈모 초기 단계에 해당하는데, 빠른 시기에 탈모를 발견했다면 약물치료만으로도 충분히 증상 개선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이후에 탈모에 접어들거나, 혹은 심한 탈모 상태일 경우에는 약물치료를 먼저 시작하고 그 이후에 모발이식 수술을 결정하게 되거나, 혹은 바로 모발이식 수술에 들어가게 됩니다.


    또한 탈모수술 모발이식 수술을 하게되면, 일단 환자는 기대치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치료 결과에 대해 빠른 변화가 있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바로 하는 모발이식 수술 외에 약물치료를 하는 경우에는 적어도 탈모케어에 들어선 6개월 정도는 참고 기다릴 필요가 있습니다.





    모발 이식수술을 하면 원래 머리카락이 빠진다 ?


    이 이야기도 모발이식 수술을 알아보는 많은 환자분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부분인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모발이식 수술을 하고나서 빠지는 머리카락은 자연스러운 것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빠지는 머리카락에 무작정 조바심을 내고 내가 혹시 수술이 잘못된 것은 아닌지, 모발이식수술의 효과가 전혀 없는 것은 아닌지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이렇게 조바심을 내고 걱정하는 것이 두피에는 스트레스를 줄 수 있으므로, 모발이 빠지고 나서 수술 후 3개월 정도가 지나면 자연스럽게 영구모로 자리를 잡는 다는 것을 기억해 두시면 좋을듯 합니다.


    탈모진행이 의심되고 급격히 머리숱이 줄어드는 느낌을 받으신다면, 나이에 관계 없이 탈모를 의심해 보고 미리 피부전문의를 찾아 두피상태를 체크해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