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킨 케어 처럼 부담 없는 모발이식 "CASUAL 모발이식" [대치동 피부과]
    모발이식Fue 2013. 4. 21. 17:18

    CASUAL 모발이식!.....스킨 케어 처럼 부담 없이

     

    국 모발이식 전문의 자격증이 있는 대치동 MX 피부과에서는 기존 수일 씩 붕대를 감고 있는 방법이 아닌, 당일 모발이식을 받고 다음날 출근 할 수 있는 절개와 면도가 없는 CASUAL  모발이식으로 많은 탈모 환자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CASUAL 모발이식은, 스킨케어 하듯이 1-2주에 한 번씩 병원을 방문해서, 2시간 정도 투자하면, 비면도(즉, 넓은 공여부를 짧게 면도하지 않고) FUE 방식으로 이식할 부위를 차곡차곡 채워져 가는 방식입니다.


    CASUAL 모발이식의 장점은 몇 번이고, 계획한 만큼 또는 본인이 만족할 때까지 심고, 또 몇 년 뒤에도 다시 이식을 할 수도 있으며,  마음에 들지 않으면 옮겨 심기도 하고 (re-cycling), 심지어는 Body hair를 옮겨 심기도 합니다.





      

    결과적으로 다른 시술 법에 비해 더 많은 모발을 이식할 수 있어서 더욱 풍성해 보이는 헤어 스타일을 가질 수 있고, 수술 후 안면 부종이나 수술 부위의 통증 등의 합병증이 거의 없어 수술 후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다는 것 또한 커다란 장점 중의 하나 입니다.

     


    모발이식 문의 및 상담 전화 : 02-564-8222


    MX 피부과의 모발 이식의 노하우와 모낭 단위 채취를 위해 특수하게 고안된 기구를 사용해, 기존 모발이식 방식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모발이식법입니다. 두피를 절개하는 수술에서 생길 수 있는 후두부의 흉터가 생기지 않는 다는 장점 외에, 비 면도이므로, 다음 날에도 일상 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모낭 채취와 모낭 이식이 거의 동시에 이루어지므로 채취 모낭의 체외 노출 시간이 최소화되어 높은 생착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수술의 모든 과정을 고배율 확대 경과 현미경을 이용하여 안전하고 섬세하게 수술함으로써 모낭 손상률을 평균 5% 이하로 낮추었습니다.

     



    모발이식 수술 전

    모발이식 수술 1년 후


     

    대치동 피부과 MX 클리닉의 양미경 원장님은 “CASUAL 모발이식은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회적 지위나 직업 상의 이유로 커트가 어려운 경우, 이전의 수술 등으로 생긴 두피의 흉터가 노출되는 것이 싫은 경우, 짧은 머리를 고수하는 경우, 먼젓번 수술이 실패한 경우, 옮겨 심을 머리도 부족한 경우, 남들에게 수술한 티가 나면 안 되는 경우에 적합하다"라고 말합니다.

     


    MX클리닉의 양미경원장은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로서,


    “CASUAL 모발이식은 FUSS모발이식뿐만 아니라, FUE 모발이식에도 능숙할 뿐 아니라, 통증이 적은 특별한 마취 기술까지 갖추어야하는 특별한 분야” 라고 말합니다.



    칼럼 원문: 대치동 피부과 양미경 원장님 

    문의 전화 : 02-564-8222



    풍성한 속눈썹 모발이식으로도 가능하다!!

    미국 모발이식전문의 (ABHRS) 취득한 MX 피부과 양미경 원장

    들쑥날쑥한 주인공의 뾰루지 드라마 속의 뾰루지와 점 이야기- 대치동 피부과

    잘못된 모발이식으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치동 모발이식

    피부를 탱탱하기 위해서 피해야 할 것 들!!

    대치동 피부과에서 말하는 피부과 표준 장비 IPL

    피부과에서 받을 수 있는 시술 [기미 클리닉]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