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선을 사로잡는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
    MX 헬스 2013. 3. 26. 21:27

    골드 스모키 메이크업


    금요일 밤, 토요일 밤의 열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곳, 바로 번화가의 클럽입니다. 클럽에 가실 때에는 평소보다 조금 더 색다른 옷차림이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메이크업을 하고 가는 것도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 평소와는 다른 포인트 메이크업을 해볼 수 있는 골드 메이크업과 스모키 메이크업 연출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스모키 메이크업

       

    스모키 메이크업은 사실 클럽 뿐 아니라 평소에도 포인트를 주고 싶은 날에는 자주 사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연출 방법 중 하나로, 깔끔한 표현이 중요한 메이크업입니다.
     

    스모키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크림 타입의 하이라이트나 리퀴드 타입의 피부 하이라이터를 고루 펴발라 줍니다. 모든 화장이 그렇듯 기초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스모키 메이크업을 위해서도 하이라이트 단계를 제대로 신경써 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그 전에 기초 화장 및 화장이 들뜨지 않게 하기 위한 수분공급은 필수입니다.




       


    화이트 섀도, 그레이 섀도, 다크 그레이 섀도 등을 준비해서 순서대로 눈두덩이에 포인트가 되도록 잘 펴발라 발라줍니다. 이때 층을 두고 바른 다음 자연스럽게 마무리 터치를 할때 블랜딩 해준다면 더욱 더 예쁜 스모키 메이크업이 완성될 수 있습니다.

       

    아이라인은 블랙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깔끔하게 그려주고, 언더라인까지 깔끔하게 잘 메꿔줍니다.

       

    펄 아이라이너 및 하이라이트 섀도를 이용해 언더라인에 포인트를 주고, 깔끔하게 펄을 마무리 해줍니다. 아이브로우의 경우에는 짙은 회색 컬러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그려주는 것이 좋고, 립스틱은 피부톤과 비슷한 스킨톤 혹은 누드톤 립스틱을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클럽에서 주목 받을 수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조금은 과해 보일 수도 있는 눈화장에 비해 코랄 혹은 피치 계열 아니면 아예 누드톤의 립스틱으로 깔끔해 보이는 이미지를 주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아하고 깔끔해 보이는 골드 메이크업


    봄 가을에 가장 사랑받는 골드 메이크업의 경우에는 브라운 계열 톤을 위주로 피부를 깨끗하게 표현하는 것이 가장 핵심이 되는 메이크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골드 메이크업의 가스장 중요한 점은 은은하면서도 매끄러운 윤광 피부를 연출하는 것으로, 베이스 단계에서 피부 잡티를 최대한 커버할 수 있도록 하고, 파운데이션과 에센스를 섞어 발라 자연스럽게 피부톤이 일정해 질 수 있게 합니다.

       

       

    윤광피부를 위해서는 에센스를 섞은 파운데이션을 스펀지와 브러시 등을 이용해 주요 부분 위주로 발라주고 여분을 활용해 콧등이나 턱라인 등에 발라서 마무리 하도록 합니다. 이 단계에서 제대로 피부 잡티가 커버되지 않았다면 컨실러를 사용해 완벽히 가릴 수 있도록 합니다.

       

    골드 메이크업의 아이메이크업의 경우 베이지톤 섀도를 눈두덩이에 전체적으로 발라 주고 골드펄이나 진한 베이지 색상을 아이라인 주변을 따라 잘 펴발라 줍니다.

       

    브라운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꼬리는 올려 주고, 앞머리는 내려서 자연스럽게 그려주되, 속눈썹 부분 사이사이를 모두 메꾸는 것이 깔끔해 보일 수 있습니다.

       

    마스카라는 언더에도 빠짐없이 발라 주되, 2번정도 덧 발라주면 더더욱 우아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립 메이크업의 경우에는 과한 컬러보다는 누드톤, 스킨톤의 자연스러운 컬러를 이용해 연출해 주도록 하며, 원래 입술 컬러를 한차례 톤 다운 해준 다음 발라 주는 것이 훨씬 더 깔끔해 보일 수 있습니다.

       

    스모키 메이크업과 골드 메이크업으로 클럽에서도, 봄나들이에서도 색다른 기분전환 해보시기 바랍니다.


    얼굴에 드리운 그늘, 다크써클 없애는 방법 - 대치동 피부과

    봄철 피부 관리는 겨울철 피부 회복부터 - 대치동 피부과

    생기있고 화사해 보이는 펄 메이크업 TIP

    하체비만 고민 해결 ! 골반다이어트 방법

    잠못이루는 불면증 수면에 도움되는 음식 알아보기 -대치동 피부과

    왜 살이 안빠질까?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하기 ! 대치동 피부과 건강관리

    탈모 치료 환자의 고민 - 대치동MX 피부과

    생활 습관을 바꾸면 당신도 피부미인 -대치동 피부과

    여드름 피부를 위한 올바른 세안법 ! - 대치동 MX 피부과

    이제 모발이식도 가볍게 할 수 있다! -NO-CUT FUE[삭발 없는 FUE]


Designed by Tistory.